본문 바로가기
암호화폐/MCO 카드

코인으로 MCO 카드 충전

by 제이콥 2020. 1. 14.

코인으로 카드 충전하기

MCO카드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crypto.com 지갑에 싱가폴달러(SGD)를 충전해야만합니다. 충전은 코인으로도 가능하고 원화로도 가능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코인으로 충전하는 방법에 대해 적어보겠습니다.

전 스팀(STEEM)코인을 팔아 충전해봤습니다. 스팀 139.958STEEM을 싱가포르 달러로 변경하고자 합니다. 당시 코인가격을 적어봤습니다. 20253원 정도입니다.

변환 과정은 이렇습니다.

스팀 (145원) -> 바이낸스 -> 리플 -> MCO 지갑 -> SGD)

바이낸스에서 스팀을 팔고 리플을 삽니다. 그리고 MCO 지갑으로 보냅니다. 이 과정에서 수수료가 청구됩니다. 리플을 산 이유는 거래소 간에 수수료가 낮고 리플로 SGD를 바로 충전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참고 - SGD 충전할 수 있는 암호화폐는 BTC, ETH, LTC, XRP, MCO입니다.)

MCO지갑에서 리플을 받았다면, 이 리플로 SGD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대략 20253원 가치의 STEEM을 23.33 SGD(20209원) 가치의 싱가포르 달러로 교환했습니다.

크립토닷컴에서의 수수료는 없습니다. 바이낸스에서만 수수료를 떼갑니다. 나머지는 환율에 따라 변환됩니다. 위의 과정을 거쳐 SGD로 바꿔봤는데요. 거의 그대로 옮겻습니다. 거래소를 통한 현금화보다 훨씬 효율이 좋습니다.

크립토닷컴 카드 만들기

이 내용이 도움이됐나요?
크립토닷컴 카드를 만들고싶으시면 아래 링크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아래는 제 레퍼럴 링크입니다.
MCO 카드 만들고 $50 받기
레퍼럴 코드 : cfhpqb359e

궁금한게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주세요!

댓글